Fashion Report

< Ready To Wear >

포트폴리오 리셋, 파워풀 「JDX」

Wednesday, Feb. 8, 2017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222


골프웨어 → 스포츠 터닝, 글로벌 확대

려운 시장 속에서도 빛나는 브랜드들은 반드시 있다. 더욱이 패션 시장이 글로벌화로 가속도를 내고 있는 요즘, 토종 브랜드로 승부를 내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뚝심과 배짱 그리고 의지의 브랜드로 성장한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 「JDX멀티스포츠(이하 JDX)」에는 골프 마켓 내에서는 물론 타 브랜드에서까지 성공 비결에 대한 많은 물음이 이어지고 있다.
이 브랜드의 성공의 핵심 키는 무엇일까. 앞으로의 시장성을 고려해 △골프웨어에 국한되지 않고 토털 스포츠로 터닝했다는 점이다. 여기에 △보다 빠른 상품 기획과 한발 앞선 트렌드 캐치가 힘을 보탰고 △강력한 마케팅 파워도 이 브랜드를 끌어올리는 데 견인차 역할을 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7년 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