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ide

< 해외_도쿄 >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리더로!

Tuesday, Dec. 20, 2016 | 조태정 도쿄리포터, fashionbiz.tokyo@gmail.com

  • VIEW
  • 7659


‘스노우피커*’ 거느린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스노우피커(Snowpeaker) :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마니아를 지칭하며 이들의 반복 구매가 매출의 25% 비중을 차지함 스트패션, SPA, 셀렉트숍 등 옷과 패션을 중심으로 하는 기업들의 상황이 더욱 좋지 않았던 올 한 해, 일본도 상황이 어렵기는 마찬가지다. 패션은 더 이상 상품만으로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지 못하고 소비자들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과 취미,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수준 높은 현명한 소비를 하고 있다. 좀 더 나은 삶의 질을 추구하고 건강과 음식, 취미 등에 더 많은 관심을 쏟고 있는데 기분의 만족이나 문화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로 진화하고 있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1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