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Report

< Ready To Wear >

온라인 패션 ★ 빅 5 브랜드 화제

Tuesday, Dec. 13, 2016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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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아이오아이」 「룩캐스트」 「스컬프터」 「마가린핑거스」 「다이애그널」 “요즘 누가 백화점에서 옷을 사요? 제 친구들이랑 저는 온라인 편집숍을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한 브랜드에 구애되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어서 편해요. 할인 이벤트와 기획전, 감각적인 화보들 덕분에 쇼핑도 쇼핑이지만 보는 재미도 있어요. 구매 후기를 보면서 혹시 상품에 문제가 없는지도 파악할 수 있고요.” 업계에서는 흔히 말한다. 대체 그 많던 10~30세 소비자들은 어디로 가고 4050 중년층의 구매력에 의존하게 됐는지 말이다. 늘 같은 트렌드, 비슷한 옷들에 식상해하던 젊은층은 현재 온라인 편집숍으로 눈길을 돌렸다. 감성적인 이야기, 읽을거리가 가득하거나 개성 강한 브랜드가 A to Z까지 몰려 있거나 패션 피플의 단골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자신의 패션 라이프에 투자하려는 것.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1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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