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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포티 & 편집 Biz 투 트랙 시대!

Tuesday, Dec. 6, 2016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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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시리즈」 「에디션」 「맨온더분」 …

2016년 3조5000억원 규모로 추정되는 남성복 시장에 ‘영 포티’와 ‘편집 Biz’ 투 트랙 전략이 화두로 떠올랐다. 이는 새해에도 남성복 브랜드들의 핵심 사업 계획으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성장이 둔화한 남성복 시장에서 ‘영 포티’와 ‘편집 Biz’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키워드다.
현재 조닝을 불문하고 소비 주체인 40대를 잡는 것과 유통 패러다임의 변화, 쇼핑 패턴이 달라지면서 점차 요구되는 편집 비즈니스는 브랜드의 진화 여부를 결정짓는 잣대가 된다. 50대 이상의 소비층이 대거 밀집된 포멀 브랜드는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영 포티’ 소비층 흡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비즈 2016년12월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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