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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ady To Wear >

‘유니크 & 컨템포러리’ 정조준!

Monday, Sept. 5, 2016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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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격·직구·병행수입 등 여러 가지 이슈가 얽히고 설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마저 흔들리는 국내 수입 패션 시장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 문턱이 훨씬 낮아진 이 시장에 신규 브랜드는 여전히 늘고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EA7」에 이어 남성복 「라르디니」와 디자이너 핸드백 「안야힌드마치」를 전개한다. 아이디룩은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베르니스」를 론칭했고 바바패션은 「안토니오마라스(ANTONIO MARRAS)」와 영 컨템포러리 「썬쿠」을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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