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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pinion >

양영종ㅣ한양사이버대학교 광고미디어학과장

Monday, June 1, 2015 | 외고, mizkim@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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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대기업 매출 줄줄이 하락! 옷 재고는 쌓이는데 팔 수 있는 옷은 부족! 이것이 최근 패션산업의 현주소다. 점점 개방돼 가는 경제환경으로 해외 브랜드의 국내 진출이 활발해지고, SPA 브랜드의 열풍과 소비자들의 해외직구를 통한 옷 구매 현상 등으로 패션업체들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사면초가에 당면한 패션기업들이 새로운 돌파구를 열 방안은 없을까? 이에 국경 없이 소비자에게 저비용 고효율로 침투할 수 있는 SNS의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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