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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다운 전쟁’ 시작됐다

Thursday, Nov. 14, 2013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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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발 성장 중인 아웃도어 시장! 올해도 어김없이 다운전쟁이 점화됐다. 1년 매출 중 50% 이상의 매출을 차지하게 될 다운 매출을 잡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브랜드들의 몸놀림이 더욱 빨라지고 있다. 보온성과 실용성을 더한 다운재킷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 다운 대목을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올겨울도 작년만큼 극심한 한파가 기승을 부릴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 속에 보온성은 뛰어나면서도 스타일을 살린 겨울 점퍼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헤비 다운(Heavy Down:충전재가 300g 이상 들어간 두툼한 다운 재킷), 슬림핏 다운, 고어텍스 재킷 등 다양한 겨울 재킷들이 쏟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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