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in Book] 2006 F/W NEW & REFRESH BRANDS
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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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08.01 ∙ 조회수 22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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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패션(대표 금병주)이 ‘센슈어스 캐릭터 캐주얼’의 감성 코드를 바탕으로 고감도 캐주얼 테이스트와 중성적 라이프스타일 성향에 공감하는 뉴 마켓을 공략한 「모그(MOGG)를 내놓았다. 이 브랜드는 드레스업 착장과 캐주얼의 ‘PICK&MIX’ 착장을 제안한다.
BRAND PROFILE
Concept- 머스큘린 시크 + 센슈어스 캐주얼
Target- Main Age 20대 후반~30대 중반 Sub Age 20대 중반~30대
Price- 코트 525,000~1,650,000
팬츠 275,000~ 365,000
재킷 395,000~545,000
니트 185,000~ 495,000
상품구성비- Outer; 30% Inner; 30% Bottom; 25% Acc; 15%
Positioning Map
COMPANY
책임자; BPU장- 서준원 차장 디자인실장-조은희 실장
영업전략; 백화점 중심으로 메가숍 오픈을 추진, 라인별로 토털 컬렉션을 어필할 수 있도록 한다.
2006년 하반기 매출 (유통목표); 미공개(7개)
문의 ; (02) 3441-8325 www.mog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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