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Special Report >

브랜드 모자이커! ‘A.Land’ 뜬다

Wednesday, Dec. 1, 2010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597
‘브랜드’의 시대가 가고 ‘숍’의 시대가 오고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이슈 브랜드’가 아니라 ‘이슈 숍’에 열광한다. ‘그곳에 가야 살 수 있는 것’을 좇아 핫플레이스를 찾아다닌다. 이 같은 변화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바로 브랜드-오리엔티드(Brand- Oriented)의 패러다임에서 리테일-오리엔티드(Retail-Oriented)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