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

‘프라우드 오브 코리아’ 도전 ‘국가대표’ 패션 브랜드로 성공

Thursday, Oct. 15, 2009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 VIEW
  • 3082
화제의 영화 ‘국가대표’가 관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 비인기종목인 스키점프를 소재로 도전과 좌절, 성취와 환희 등을 담은 가슴 뭉클한 영화다. 또 이번 10월에 개최되는 부산국제영화제는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제다. 전 세계 189개국에 확산돼 있는 태권도를 비롯해 한국의 음식을 대표하는 ‘김치’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급’ 상징은 많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