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

< Special Interview >

장태호
오스카앤컴퍼니대표

Thursday, Aug. 6, 2009 | 민은선 기자, esmin@fashionbiz.co.kr

  • VIEW
  • 7252
일본에서 패션쇼와 모바일 비즈니스를 결합해 초유의 히트를 기록한 ‘도쿄걸스 컬렉션’, 그 진화된 버전이 한국에서 오스카컬렉션으로 탄생한다. 패션쇼와 모바일 및 인터넷이라는 첨단의 마케팅 도구들이 믹스된 패션 비즈니스의 이 모델은 새로운 유통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목마르게 찾는 국내 패션 최고경영자(CEO)와 마케터들에게 돌파구를 마련해 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