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ide

< 해외_뉴욕 >

OZZANG

Tuesday, Feb. 1, 2005 | ,

  • VIEW
  • 5459


태연인터네셔날(대표 허범추)의 「옷짱」은 아이템 전개를 토털화하고 올 상반기부터 공격적인 마케팅에 적극 나선다. 핑클의 멤버 옥주현을 메인 모델로 광고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매장 VMD도 브랜드 컨셉에 맞게 리뉴얼하는 등 비주얼 마케팅을 강화한다. 상품은 「옷짱」의 최고 강점인 데님 라인의 안정화와 함께 브랜드 볼륨화를 위한 토털 아이템 구성에 주력하겠다는 계획.

문의 02)2113-7713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