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br>`브랜딩 라벨` 사업 확장

Today's News

< 인사 >

스와로브스키
'브랜딩 라벨' 사업 확장

Friday, Mar. 25, 2005 | ,

  • VIEW
  • 2907
스와로브스키코리아(대표 황선준 www.crystallized-with-swarovski.com)의 크리스털 패션 컴포넌트 사업부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브랜딩 라벨' 사업을 전개중이다. '브랜딩 라벨'은 스와로브스키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품질 보증 라벨로써 'CRYSTALLIZED WITH SWAROVSKI' 를 표기한다. 이러한 전략은 파트너 브랜드를 강화하면서 고객이 품질을 잘 이해하도록 돕고 고품질의 크리스털 제품에 걸 맞는 가격을 보장하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다.



국내에선 최근 「필라골프」「르꼬끄스포티브」「리바이스」의 스포츠웨어에 시도되고 있으며 향후 란제리 브랜드에도 '브랜딩 라벨'사업을 추진해 영역을 확장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