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써콜로 디 테니스` 4기 모집

Today's News

< 브랜드 >

디아도라, '써콜로 디 테니스' 4기 모집

Thursday, Aug. 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02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써콜로 디 테니스(circolo di tennis, 이하 CDT)’ 4기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8월 21일(월)까지다. CDT 4기의 모집 정원은 총 45명으로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TS테니스클럽에서 매주 토요일 마다 약 2시간 30분씩 진행한다. 운영 기간은 9월 9일(토)~11월 18일(토)까지 총 10주간이다.

이탈리아어로 테니스클럽을 뜻하는 CDT는 디아도라가 일반인 대상으로 운영 중인 프리미엄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2월부터 테니스 헤리티지 강화 및 크루문화에 익숙한 2030 젊은 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시작했다.

CDT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연간 상·하반기 기수제로, 2년간 진행 중이며 그 동안 참가자 수만 약 150명에 이른다. 프로그램 시작 첫 해였던 2022년 2월 1기 대비 올 상반기 3기 모집 당시에는 지원자가 약 111% 로 급증할 정도로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프로그램은 입문, 초급, 중급 등 각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 형식으로 구성한다. 테니스의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차근차근 꾸준히 실력을 쌓아가는 눈높이 레슨 프로그램에 콘셉트를 맞췄다.

입문 및 초급 과정은 라켓 잡는 방법부터 포핸드, 스트록, 백핸드와 서브 등 기초 동작과 반복 연습 중심으로 이뤄진다.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갖춘 그룹에서는 다양한 플레이 환경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응용 훈련과 실제 경기 형식의 랠리게임 등을 이어간다.

프로그램 종료 시점에는 그 동안 배운 것을 검증해 볼 수 있는 미니 대회를 열고, 이 밖에 기간 내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병행하며 참가자들의 프로그램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아도라의 티셔츠와 양말 등 테니스 의류용품이 제공되고, 이 밖에 트라이얼 테니스화와 라켓 무료 대여 혜택이 주어진다.

CDT 4기 참가 신청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디아도라 테니스 콘셉트 스토어인 롯데월드몰점에서도 가능하다. 특별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청할 때는 사은품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디아도라는 CDT를 비롯해 협업과 팝업스토어 운영 등 테니스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또 필드에서 입는 퍼포먼스 웨어와 테니스에 모티브를 둔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웨어 등 테니스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특히 우먼스 라인에도 집중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