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부터
    리포좀 비타민C&D까지 리포좀 라인 확대

    이광주 객원기자
    |
    23.05.31조회수 1688
    Copy Link
    우리이앤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리포좀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데 이어 최근 리포좀 비타민D와 리포좀 비타민CD, 그리고 리포좀 비타민C 스틱까지 선보이며 리포좀 비타민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루틴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최초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로 리포좀 비타민C를 선보였으며, 흡수율 높은 비타민C에 대한 필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인지시켜 국내에 리포좀 비타민C 시장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작년 8월 리포좀 비타민C를 처음 선보인 이후 올해 그 인기에 힘입어 비타민D에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D3’, ‘리포좀 비타민C&D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D’, 그리고 리포좀 비타민C 가루형 제품인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스틱’까지 총 4종의 리포좀 비타민을 런칭했다.

    하루틴은 하루틴만의 ‘리포좀 에이비맥스 테크놀로지(Liposome ab:MAX Technology)’를 리포좀 비타민 전 라인에 적용하고 있다. ‘리포좀 에이비맥스 테크놀로지’는 ‘하루틴 건강루틴연구소’와 ‘우리그린사이언스’가 함께 연구하고 검증 절차를 걸쳐 리포좀화가 잘 되었는지 등을 확인하는 등 흡수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리포좀 원료에만 부착하는 품질 보증 마크이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D3’ 역시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국내 최초’의 리포좀 비타민D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D 3,000IU를 함유하고 있으며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750%에 달한다.

    리포좀 비타민C와 리포좀 비타민D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D’는 리포좀 공법의 비타민C 500mg과 리포좀 비타민D 2,000IU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2종의 비타민을 흡수율 높게 고함량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포좀 비타민 제품이다.

    가장 최근에 나온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스틱’은 리포좀 비타민C를 섭취하고 싶지만 정제형 제품을 잘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물 없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분말형 리포좀 비타민C이다. 리포좀 비타민C 500mg과 함께 효모추출물(L-글루타치온), 셀렌, 아연과 비타민E 등 4종이 부원료로 함께 설계됐으며 열대과일맛 가루형 제품으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틴의 리포좀 비타민 4종 제품 모두 모두 미국산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물성 유래 레시틴을 함유, 그리고 1일 1정, 혹은 1일 1포로 하루에 1번씩만 섭취하여 간편한 하루 루틴으로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하루틴 브랜드 관계자는 “리포좀 비타민 라인을 더욱더 강화해 나가며 건기식 시장을 리딩 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 중이며, 전에 없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건강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지금도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하루틴만의 독보적이고 소비자들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