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시프트G’ 앰버서더 변요한 매장 방문

    안성희 기자
    |
    23.05.24조회수 1659
    Copy Link



    삼성물산패션(부문장 이준서)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G’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요한과 함께 현장 홍보를 진행했다. 변요한은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 있는 시프트G 매장 앞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올 S/S시즌 신상품을 소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 나갔다.

    이날 변요한은 아웃 포켓의 3버튼 리넨 재킷과 리넨 혼방 스트레치 와이드 팬츠를 조합, 트렌디한 워크웨어를 제대로 보여줬다. IT개발자/포토그래퍼/건축디자이너 등 현대적 전문직군을 모티브로 한 워크/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였다. 올 봄여름 시즌에는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하고, 젊은 감성에 캐주얼 감각이 더해진 ‘유틸리티 워크웨어’를 강조했다.

    기능적인 소재와 세련된 실루엣의 셋업 상품과 세미와이드 실루엣의 에디터 셋업, 엔지니어 카고 팬츠 등에 워크웨어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또 아노락 점퍼, 셔켓, 유틸리티 베스트, 하프 슬리브 스웻셔츠, 플리츠 슬랙스, 숏 슬리브 스트레치 풀오버, 시어서커 재킷, 유틸리티 와이드 팬츠 등을 출시했다.

    정종보 시프트G 팀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워크 앤 라이프 시너지’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