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일상 & 스포츠 경계 허문 핫서머 컬렉션 제안

    hyohyo
    |
    23.05.24조회수 1799
    Copy Link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라마나탄)에서 전개하는 '행텐'이 2023년 핫서머 시즌을 겨냥해 '서머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 속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숲과 바다 등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일상 생활부터 데일리, 바캉스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티셔츠, 슬리브리스, 데님 팬츠, 리넨 팬츠, 쇼츠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신진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귀여운 캐릭터의 수피마 소재 티셔츠부터 MZ세대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롭 티셔츠, 시원하고 루스하게 착용하기 좋은 리넨 팬츠, 최근 행텐의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는 인기템 데님 팬츠까지 리조트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수피마 소재의 티셔츠는 일반 면보다 내구성이 45% 강해 오래 입기 좋고 입을수록 촉감이 매끄러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매해마다 급증하는 폐의류 배출로 인한 환경 오염 속에서 의류 소비를 줄이고 의류 쓰레기 배출을 지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행텐은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함께 좋은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과 스포츠 경계를 허문 아이템을 제안한다. 또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꾸준히 알리면서 환경 보호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