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아일랜드, 롯데 타임빌라스에 팝업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써스데이아일랜드, 롯데 타임빌라스에 팝업 오픈

Friday, May 12,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799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오늘 5월11일 의왕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5월11일부터 5월28일까지 롯데 타임빌라스점 GF층 광장에서 진행된다.

점점 확대되고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 마켓과 고객들의 라이프를 겨냥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 써스데이아일랜드의 프리미엄 아울렛 볼륨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기도 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가 꿈꾸는 새로운 섬의 콘셉트 워딩을 바탕으로 '판타지 아일랜드(Fantasy Island)'를 테마로 했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다양한 컬러들과 빛과 홀로그램의 비현실적인 느낌을 담은 오브제, 집을 콘셉트로 한 판타지 요소가 돋보인다.

특별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트래블' '페스티벌' '리조트룩'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스타일링 콘텐츠도 제안하고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은 ‘자연 속 휴식’을 테마로 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 특화된 공간 구성과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 MD로 젊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하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