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신진영의 S shop#’ 신규 론칭
    베스트 상품만 모았다!

    이광주 객원기자
    |
    23.04.13조회수 1548
    Copy Link
    - KT알파 쇼핑, 올라운드 플레이어 ‘신진영 쇼핑호스트’ 내세운 신규 프로그램 론칭
    - 14일 오전 10시 20분 ‘신진영의 S샵’ 첫 방송…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엄선
    - 쇼핑 만족도 제고 위해 고객 니즈 발 맞춰 경쟁력 있는 상품 엄선 및 제공할 것






    KT알파 쇼핑이 20년 경력의 베테랑 쇼핑호스트를 내세운 신규 프로그램 ‘신진영의 S shop#(S샵)’을 론칭, 명품 뷰티 쥬얼리 식품 가전 등 카테고리별 엄선된 베스트 상품을 선보인다.

    GS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사에서 활동해 온 신진영 쇼핑호스트는 20년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며 홈쇼핑 방송에서 모든 카테고리를 진행할 수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손꼽힌다.

    14일 오전 10시 20분 첫 방송되는 ‘신진영의 S샵’은 버버리, 구찌, 아이그너, 막스마라 등 인기 해외 명품을 소개하는 명품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버버리 자켓’, ‘구찌 숄’, ‘막스마라 코트’ 등 인기 명품 13종 상품을 선별해 선보인다.

    신진영 쇼핑호스트는 방송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일링 노하우, 착용 팁 등을 전달하고, 상품 소개에 그녀만의 스토리텔링을 더해 고객의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내며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오직 KT알파 쇼핑 방송 중에만 ▷버버리 엠버포드 트렌치코트(블랙) 최대 32%할인, ▷버버리 프랭크비 퀼팅자켓(블랙/네이비/올리브) 최대 28% 할인, ▷구찌 메탈 스퀘어 선글라스(블랙) 최대 32% 할인, ▷아이그너 가르다 워치(로즈골드) 최대 32% 할인, ▷막스마라 에세드라 캐시미어코트(베이지/블랙) 최대 31%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방송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 쇼핑 신진영 쇼핑호스트는 “제가 소개해드리는 상품은 곧 저의 얼굴이라는 마인드로 방송에 임할 것”이라며 “저만의 방송 노하우로 우수 상품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신진영의 S샵’ 방송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KT알파 이정호 커머스사업부문장은 “신진영의 S샵은 전문성을 가진 쇼핑호스트를 전면에 내세운 특화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KT알파 쇼핑은 고객 니즈에 발맞춰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엄선,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명품 방송을 시작으로 뷰티, 쥬얼리, 건강, 식품, 가전 등 카테고리별 더욱 엄선된 상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