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론에디션, 2023 여름 컬렉션 `위어드 걸` 전개

Today's News

< 브랜드 >

마론에디션, 2023 여름 컬렉션 '위어드 걸' 전개

Friday, Mar. 24,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524


로디크(대표 임수현)의 디자이너 브랜드 '마론에디션(MARRON EDITION)'이 2023 여름 컬렉션, ‘위어드 걸(Weird Girl)’을 공개했다. 좋아하는 것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입고, 자신감 있고 당당한 태도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모든 여성들을 대변한다. 1990년대 모더니즘과 마린 룩, 여기에 약간의 펑크와 포크가 만나 쿨하면서도 우아한 애티튜드로 풀어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움과 격식, 모던과 페미닌한 무드를 동시에 오가는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클린한 커팅과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레이저와 클래식한 무드의 세일러 원피스, 핸드 크래프트의 플라워 자수 니트 등 그 어느 시즌 보다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전개한다.

시즌 키 아이템인 ‘크림 콤비 블레이저’는 앤틱한 크림 컬러에 밑단과 소매단을 블랙으로 배색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썸머 트위드 소재로 초여름까지 가볍게 걸치기 좋으며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원 버튼의 간결한 스타일 덕에 스커트, 데님, 슬랙스 등과 자유롭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딥한 네이비 컬러와 트윌 조직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네이비 코튼 미니 드레스’는 카라와 요크 부분을 엘로우 크림 컬러로 배색해 모던하고 미니멀하게 연출했다. 스트레치 소재의 이너 슬립이 포함되어 비침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벨트 장식으로 허리선을 예쁘게 잡아준다.

클래식한 마린룩이 매력적인 세일러 카라 블레이저와 세일러 원피스, 트렌디한 슬리브리스 니트와 볼레로 셋업, 핸드메이드 자수 디테일의 니트 탑과 블라우스, 크롭 재킷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