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엠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팝업스토어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여성복'엠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팝업스토어 진행

Friday, Mar. 24,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47
여성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엠므(ame)는 3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2주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SS 컬렉션 'A NEW DAY, NEW AME'의 화사한 색채와 우아한 감성을 표현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규 출시된 컬렉션 제품은 물론 출시 예정인 제품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빅토리아 트위드 원피스를 비롯한 엠므의 여성 하객룩 베스트 아이템은 물론 시즌오프 및 라스트 피스 세일 제품도 전시 될 예정이다.

백화점에서 처음 전개하는 엠므 팝업스토어인 만큼 신규 컬렉션 제품과 시즌오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가격 혜택부터 구매 금액별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프트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한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엠므 인스타그램 사전 리그램 이벤트와 팝업스토어 포토존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 단독 특별 혜택으로 1:1 오더메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맞춤 여성의류 브랜드에서 론칭한 브랜드이기에 가능한 서비스로 하이엔드 퀄리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