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캐빈하우스EX' 3세대 와디즈 펀딩

    곽선미 기자
    |
    23.03.21조회수 3281
    Copy Link



    '드디어 나온다!' 매년 펀딩 시작과 함께 완판되며 캠핑 마니아들의 마음을 훔치던 텐트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가 돌아왔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와디즈에서 오는 31일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텐트 펀딩을 개시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지난 17일 이번 텐트를 와디즈의 '오픈 예정' 페이지에 공개하고 오는 30일까지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 31일부터 본 펀딩을 개시한다.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는 오두막집에서 모티브를 얻은 텐트로 캠핑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이번 3세대 버전에 추가된 ‘루프 플라이’는 우천시 빗방울로부터 실내 공간을 보호해줄 뿐 아니라 실내 차광 효과도 갖추고 있어 기상 변화에 따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캐빈하우스 텐트 특유의 뛰어난 공간감에 이너 텐트를 더해 텐트 내부에서도 침실과 생활 공간의 분리가 가능하다. 텐트 모든 면의 창은 완전 개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며, 캐노피 폴대를 이용해 별도의 타프 없이도 더 넓은 생활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정면 출입구에는 처마를 적용해 악천후에도 쾌적한 생활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올해는 구매 전 실물 확인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매장 전시도 진행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와디즈 오프라인 매장 ‘공간와디즈’에서 오는 4월 9일까지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 실물을 선보인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매년 펀딩 시작과 동시에 목표를 달성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린 ‘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EX’를 내구성과 사용성을 높여 새롭게 선보였다”며 “더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올해 본격적인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펀딩 혜택과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빈하우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