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골프' MD 강화

    곽선미 기자
    |
    23.03.17조회수 5911
    Copy Link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최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10개를 오픈하며 골프 MD 경쟁력을 강화 중이다. 골프 패션 양극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브랜드를 유치해 이목을 끌고 있다. 17일(금)부터 26일(일)까지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라운딩 성수기인 봄을 맞아 골프페어(Golf Fair)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골프 장르 관련 ‘패션·용품·장비’ 풀 라인업(Full-Line Up)을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된 것. 각 프리미엄 아울렛은 유치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아울렛 업계 최초로 단독 브랜드를 연달아 선보인다. 20~30대에서 인지도가 높은 '아페쎄골프(A.P.C Golf)'와 프리미엄 브랜드 '필립플레인골프(Philipp Plein Golf)'를 단독 매장으로 유치했다. '말본골프(Malbon Golf)'도 신규 오픈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경기 서북부 골프족들을 겨낭해 하이엔드 골프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St. Andrews)', 뉴 럭셔리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말본골프, '어뉴골프(Anew Golf)'와 컨템퍼러리 골프 브랜드 '포트메인(Port Mayne)' 등 5개의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어메이징크리(Amazing Cre)'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타이틀리스트(Titleist)'와 '나이키골프(Nike Golf)'를 선보이며, 고객 인지도 높은 대중적인 브랜드 라인도 함께 강화했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는 골프족을 위한 골프 페어에서는 30여개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혼가먼트’ ‘왁’ ‘아디다스골프’에서는 전 품목을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크앤로나’는 엑세서리 상품을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및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항공커버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포어’에서는 2022년 시즌 사계절 신발류를 최초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한다. 아페쎄골프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2022년 S/S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40% 할인하는 한정 수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골프존 마켓’과 ‘AK골프’에서는 드라이버, 아이언 등의 장비류 특가 상품을 준비했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한다.(일부 상품 제외, 각 브랜드별 진행 사항 변동 가능성 있음)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골프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부터 장비까지 골프 관련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새롭게 단장했으며, 앞으로도 골프족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해 MD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럭셔리
    • 유통
    News Image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News Image
    저성장 맞은 럭셔리산업, 초부유층 공략? or 신시장 개척?
    24.01.17
    News Image
    FCG, '와이드앵글·피레티' 투트랙...1000억대 GO
    24.01.16
    조회수 1008
    News Image
    퍼렐 윌리엄스의 첫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은?
    24.01.1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