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에프 아위, 자연 담은 봄 컬렉션 공개

    안성희 기자
    |
    23.03.15조회수 2036
    Copy Link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디자이너 브랜드 ‘아위(ahwe)’가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Claude Monet, ’를 콘셉트로 프랑스 화가 클로드 모네의 작품 중 ‘산책’에서 영감을 받았다. 공개된 컬렉션에서는 밝은 햇살 아래 자유롭게 놀고 있는 두 소녀를 담아내며 모네 작품 특유의 부드러운 색감과 자연의 아름답고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했다.

    특히 시즌 컬렉션을 통해 핑크 컬러 및 데님과 같이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집업 블루종, 코튼 자켓, 시스루 니트, 크롭 니트, 플리츠 미니 스커트 등 봄에 입기 좋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봄 분위기를 패션 트렌드와 접목시켜 소녀의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담아냈다”라며 “모네의 작품에서 모티브가 된 만큼 작가 특유의 색감과 감성을 봄 아이템을 통해 직접 느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위는 현대 여성복을 관통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유니크한 실루엣을 담고 있다. 독특하고 구조적인 실루엣, 아이코닉한 스티치 디테일, 세심한 연구에 의해 탄생한 유니크한 아이템들이 눈에 띄는 브랜드다. 아위의 봄 컬렉션은 자사몰과 W컨셉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 온라인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