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M스튜디오스, 롯데 잠실점서 S/S 첫선

Today's News

< 브랜드 >

WMM스튜디오스, 롯데 잠실점서 S/S 첫선

Tuesday, Feb. 28,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741


더블유엠엠스튜디오스(대표 이슬ㆍ김천응)의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더블유엠엠 스튜디오스(WMM STUDIOS, 이하 WMM)’가 2023 S/S 컬렉션을 출시하고, 2월24일부터 2월28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2000년에 개봉한 영화 ‘리플리(The Talented Mr. Ripley)’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중해를 떠올리는 다채로운 컬러와 영화 속 배경이 되는 해안가와 도시의 건축물이 지닌 뉴트럴 컬러를 조화롭게 풀어냈다. 뉴욕의 프레피룩, 유러피안 리조트룩과 마린룩 등 주인공들의 스타일을 WMM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테일러 기반의 루즈핏의 코트와 자켓 셋업은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그린, 블루, 오렌지 등의 생생한 컬러를 입은 셔츠와 니트로 생동감을 표현했다. 특히 프랑스와 이탈리아 등 유럽에서 공수한 원단과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섬세한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WMM은 2월24일부터 5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WMM 매장에서 23SS 컬렉션을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RTW(Ready To Wear) 라인의 신제품을 한자리에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는 출시 전 상품들도 예약을 통해 선구매 할 수 있으며 신상품 20% 할인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WMM 노마드백과 호미스웻셔츠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WMM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더불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W컨셉' '하고' '29cm'에서 전개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