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 닥스셔츠, 한층 고급스런 감도로

Today's News

< 브랜드 >

트라이본즈 닥스셔츠, 한층 고급스런 감도로

Wednesday, Feb. 22,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406
트라이본즈(대표 이성연)의 '닥스셔츠'가 한층 고급스러운 감성의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영국 리버풀에서 열리는 권위적인 장애물 경마대회인 ‘그랜드내셔널’을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선수들의 격식 있는 차림과 관중들의 화사하고 편안한 스타일에서 받은 영감을 채도가 높고 선명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승마 패턴으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S/S 시즌 화보의 테마는 앞으로의 날들이 보다 빛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Brighten your day’이다. 스페인의 유명 휴양지 사가로(S'Agaró)를 배경으로 촬영해 헤리티지와 고급스러운 감도가 돋보인다. 화보를 통해 닥스셔츠의 정체성을 담은 헤리티지 콘셉트와 한층 유연한 분위기의 브라이트 콘셉트의 컬렉션 착장을 선보였다.

헤리티지 콘셉트는 장소에 따라 때로는 격식 있게, 때로는 빈티지하게 입을 수 있는 클래식한 체크무늬와 디테일이 돋보인다. 오랜 기간 사랑받은 하우스체크 셔츠, 카라와 커프스, 포켓에 로고 포인트를 더한 솔리드 셔츠, 차분한 자카드 패턴의 넥타이 등으로 구성됐다.

브라이트 콘셉트는 화사한 컬러와 시원한 소재감이 특징이다. 카디건 등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 활용하기 좋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캐주얼 셔츠,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고 산뜻한 색감의 서머 니트, 영국 리버티 원단을 적용해 고유의 프린팅이 매력적인 프린트 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닥스셔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과하지 않은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원단의 조합이 잘 매치된 제품으로 구성돼 품격 있는 셔츠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선보인 다양한 패턴과 소재의 셔츠 및 컬러 니트는 나들이나 여행 코디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