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 맛집` 스파오, 이번엔 마시마로와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컬래버 맛집' 스파오, 이번엔 마시마로와 협업

Wednesday, Jan. 25,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918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추억의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2000년 김재인 작가가 제작한 캐릭터 ‘마시마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처음으로 성공을 거둔 토종 캐릭터다. X세대에게는 플래시 애니메이션, MZ세대에게는 애착 인형으로 친숙해 세대를 가리지 않고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한국 캐릭터로 대표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사전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 가장 많은 고객이 투표한 디자인을 선정해 전 연령이 즐겨 입을 수 있는 긴팔 파자마 2종으로 출시된다. 오늘(20일) 온라인으로 선출시되며,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스파오는 마시마로를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스파오닷컴 단독 구매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마시마로 잠옷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시마로 인형의 향과 비슷한 ‘딥디크 도손’ 향수와 마시마로의 상징 ‘뚫어뻥’을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에 다시 돌아온 마시마로와 스파오의 만남이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하며, “스파오는 올해에도 마시마로를 시작으로 매력적이고 신선한 협업 컨텐츠를 다채롭게 준비해 콜라보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