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키디키디,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Monday, Jan. 16,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619
이랜드리테일(대표 안영훈 윤영대)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2023년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모집한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대표 상품과 신상품들을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플랫폼 엠버서더다. 월별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을 제공받는다.  

키디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2월 중순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기간 동안 키디키디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는 별도의 선물과 부상을 받는다.



이번 키디크루 모집인원은 총 75명으로 출산 예정인 임산부와 9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의 패션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으며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는 육아맘들에게는 좋은 체험의 기회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크루는 지난 활동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전원이 ‘활동 만족도 매우 높음’ 및 ‘또 활동하고 싶다’라고 응답할 만큼 만족도가 높은 서포터즈 활동”이라고 말하며 “다양한 육아 제품을 체험하는 것과 동시에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니 많은 관심 및 지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포터즈 신청은 키디키디 앱과 키디키디 공식 SNS의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다음 달 2일까지 접수받는다.

키디키디는 방송인 김나영과 자녀 신우, 이준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육아 플랫폼의 강자로 자리잡았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