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이오아이, 첫 홈 컬렉션 성수동서 공개

    강지수 기자
    |
    23.01.12조회수 1775
    Copy Link



    파인드폼(대표 정예슬)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가 1월13일, 오아이오아이 홈(OIOI HOME) 컬렉션을 온라인 공개 전에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팝업은 1월18일까지 진행한다.

    오아이오아이는 자유로운 유스 컬처와 브리티쉬 감성을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홈 컬렉션은 오아이오아이가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캡슐 컬렉션으로 파자마와 티셔츠 등의 홈웨어와 플레이트와 머그 등의 라이프스타일 굿즈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은 파자마 셋업과 티셔츠는 물론 토트백, 폰케이스, 유니크한 디자인의 베개와 티슈 케이스 등 어느 때보다 다채롭게 준비했다.

    1월13일부터 1월18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새로워진 홈 컬렉션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쇼핑과 전시 공간으로 구성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의 루틴을 오아이오아이의 홈 컬렉션과 함께하며 최고의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THE BEST ROUTINE FOR YOU’를 주제로 했다.

    1층은 제품 전시와 판매를 위한 쇼핑 공간으로, 2층은 볼륨감 있는 오브제로 필로우를 형상화한 전시로 꾸몄다. 3층은 전시와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4층에서는 다양한 오브제로 꾸며진 월(Wall)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3층은 베개 및 오브제 전시와 함께 휴식을 취하며 오아이오아이 홈 컬렉션이 추구하는 편안함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오아이오아이 관계자는 “오아이오아이 홈 컬렉션은 일상의 편안함이 화두인 뉴 노멀 시대를 살아가는 MZ 세대들을 위해 탄생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아이오아이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즐겁게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고 또한 오아이오아이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완성한 다양한홈 컬렉션 제품들도 함께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성수동
    • 팝업스토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0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