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X 언더커버,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론칭

    이유민 기자
    |
    23.01.12조회수 2420
    Copy Link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대표 챈카키데렉)의 ‘닥터마틴’이 닥터마틴 X 언더커버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13일부터 닥터마틴 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한정판으로 전개하며 12일 새롭게 오픈하는 '닥터마틴 삼청점'에서 미리 착용할 수 있다.

    닥터마틴의 가장 오랜 디자인 파트너 중 한 명인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와 만나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타카하시의 반문화적 기원과 언더그라운드적인 미학을 닥터마틴 철학과 연결했다.

    타카하시는 10년 동안 닥터마틴 실루엣에 새로운 영향을 줬다. 닥터마틴 60주년 기념 '1460 리마스터드(Remastered)' 시리즈 다자인에도 기여했다. 이번 두 브랜드의 협업 또한 시대를 초월하는 실루엣과 시각적 디테일이 돋보일 예정이다.

    세 가지 컬러인 블랙, 체리 레드, 그리고 블루 닥터마틴 오리지널 3홀 1461 슈즈로 구성됐다.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스무스 가죽을 활용해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언더커버 아카이브의 독특한 그리드 체크 패턴 프린트와 라벨의 시그니처 사인오프인
    '위 메이크 노이즈 낫 클로즈(WE MAKE NOISE NOT CLOTHES)' 문구를 새겨 차별화를 뒀다.

    블랙 코드 레이스, 아일렛과 함께 닥터마틴 상징과도 같은 옐로우 웰트 스티치와 듀얼 로고 삭 라이너로 마무리해 브랜드 헤리티지도 놓치지 않았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컬렉션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로라로라 X 장원영, 24 섬머 컬렉션의 2차 라인업 공개
    24.04.19
    News Image
    미쏘, '그런지' 트렌드 맞춰 캡슐 컬렉션 출시
    24.04.18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