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2023 스탠드오일 데이’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스탠드오일, ‘2023 스탠드오일 데이’ 진행

Tuesday, Jan. 10, 2023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048


코자(대표 김정헌 박건도)가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토끼에서 영감을 받은 ‘2023 스탠드오일 데이 & 팔로우 더 블랙 레빗’을 오픈했다.

1년 중 단 한 번 열리는 ‘2023 스탠드오일 데이’는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늘 9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스탠드오일 데이를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 오블롱백, 버터백, 츄비백과 지난 겨울 제품으로 선보인 포스트백, 클로티백, 플러피코지, 그리고 츄비월렛, 에그팟, 클라우드팟 등의 마이크로 아이템들까지 총 40개를 할인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숨겨진 혜택들을 직접 발견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들과의 한층 깊은 소통을 전개한다. 2023 스탠드오일 데이 진행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토끼를 형상화한 아이콘이 곳곳에 숨겨져 있으며 해당 아이콘들을 찾아 클릭하면 숨겨진 추가 혜택들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브랜만의 멤버십 ‘스탠드오일 러버’를 런칭한다. 새로운 회원 등급 혜택 및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해 꾸준한 고객 소통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