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몰,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

Today's News

< 브랜드 >

파스텔몰,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 수상

Wednesday, Jan. 4,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02


트라이본즈·파스텔세상(대표 이성연)의 자사몰인 '파스텔몰'이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웹 디자인 패션몰 부문 실버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제작된 수많은 웹/모바일 작품 중, 심미성, 사용성 등 디자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 우수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업계 전문가, 평가단, 아트 디렉터급 디자이너의 평가를 합산해 우수 작품이 결정된다.

실버 프라이즈에 선정된 파스텔몰은 지난 2022년 1월 디자인을 전면 개편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초점을 둬 사용성을 강화했다. 또, 'BE Premium & Zero UI'를 콘셉트로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피터젠슨' '봉통' 등 다양한 자사 브랜드를 더욱 잘 들어낼 수 있도록 브랜드 중심으로 설계해 집중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며 전 브랜드 통합적 관점의 커머셜 기능을 강화했다.

신유림 트라이본즈 UIUX 팀장은 "파스텔몰은 고객의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편의성 개선과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늘리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