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독일 ‘휴고보스’ 판매 계약 체결

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독일 ‘휴고보스’ 판매 계약 체결

Tuesday, Jan. 3, 2023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493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독일 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보스코리아(유)와 정식 수입 계약을 맺고 론칭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3년도 국내에서 젊은 감성을 더해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려는 휴고보스(HUGO BOSS)의 계획에 맞춰 코웰패션과 함께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한 판매에 속도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휴고보스만의 콘셉트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높은 품질과 핏으로 업계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독일의 럭셔리 감성을 담은 휴고 보스의 명품 패션철학과 코웰패션의 유통 전략이 만나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휴고보스의 다양한 패션 카테고리를 전개하며 성장을 견인하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외, 코웰패션에서 전개하고 있는 피파OLP는 현재 백화점과 면세점 등 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2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3월에는 더욱  공격영업에 나서 10개 매장 오픈이 확정돼 있는 상황이다. 피파OLP는 백화점과 면세점, 아울렛, 가두상권에도 진출하여 상반기까지 40개점 이상의 볼륨화에 집중할 것이며, 2023년 연말까지 월 매출 기준 40억원 돌파를 목표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