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신규 `아워플레이스` 자사몰 가동

Today's News

< 브랜드 >

코웰패션, 신규 '아워플레이스' 자사몰 가동

Tuesday, Dec. 27,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520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올해 유네스코와 세계문화유산 사진 사용 권한을 보유한 ‘아워플레이스(Our Place The World Heritage Collection)’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 시즌 아워플레이스 자사몰(ourplaceapparel.com)을 오픈하며 속도를 내고 있다.

새롭게 전개되는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기존의 아워플레이스가 가지는 퀄리티 높은 기록물을 토대로 각 지역의 소중한 유산의 이야기를 전파하고, 지구상의 ‘우리의 공간’을 기념하는 것을 브랜드 방향으로 삼는다.

아워플레이스는 캐주얼 의류와 악세서리 뿐만 아니라, 12월엔 다양한 유형의 아워플레이스 라운지웨어도 출시하였으며, 그 밖에도 일상생활 전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문구류, 리빙 등의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네스코 지정 유적지를 모티브로 한 각각의 그래픽들을 상품에 담았으며, 22FW는 캐나다 퀘백, 이스라엘 텔아비브, 페루의 쿠스코 3개의 세계문화유산을 주축으로 스토리를 풀어내고 있다. 퀘백의 평화로운 풍경을 담은 포토 프린트와 텔아비브 특유의 건축양식이 모던한 라인으로 표현된 그래픽, 에스닉한 분위기를 살린 쿠스코 라인까지 각 공간이 가지는 특징을 그래픽으로 담아, 다양한 제품으로 전개한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주축으로 다양한 공간을 패션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굿즈로 전개할 앞으로의 ‘아워플레이스(Ourplace)’가 기대된다. 한편, 아워플레이스(Ourplace)는 자사몰 오픈과 동시에 무신사, 29cm 등 온라인몰에서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