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신발 '르무통' 여행 증가에 관심도 UP

    강지수 기자
    |
    22.12.23조회수 8274
    Copy Link



    편한 신발로 유명한 우주텍(대표 허민수)의 '르무통'이 여행 카테고리가 부상하면서 함께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겨울 휴가 시즌까지 맞물리면서, 편한 여행 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있는 것.

    르무통은 4년 전부터 편안한 여행 신발로 이름을 알려왔다. 편안함과 메리노울 소재로 인한 통기성 덕에 병원과도 협업할 만큼 입소문이 났다.

    특히 올해 여름에는 유명 여행 유튜버 초마드와 여행 전문 커뮤니티인 유랑과의 협업을 통해 오래, 많이 걷는 여행에서 편한 신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어필했다. 이를 보고 구매한 실제 여행객들의 후기가 쌓이고 있다.

    허민수 우주텍 대표는 "르무통의 편안함의 비밀은 신축성 좋은 자연 소재 메리노울에 있다. 메리노울을 활용한 특허 받은 어퍼원단(윗 부분 소재) 덕분에 오래 걸어 생기는 자연스러운 발의 붓기 변화에도 울 소재가 발 모양대로 부드럽게 감싼다. 또한 발걸음에 부담을 주지 않는 가벼운 무게로 발의 피로감을 낮췄다"라고 말했다.

    또한 “평균 2만보 이상 걷게 되는 여행에서 발이 편안해야 여행지의 매력을 더 많이 보고,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제대로 느껴보고 싶은 많은 여행자분들이 르무통 신발을 찾아주고 있다”라며 “여러 후기에서도 ‘여행에서 편하게 신었다’는 내용이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분께 편안한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유랑’ 내의 체험단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 뵙고 있고, TV CF 등을 통해서도 여행에서의 편안함을 어필하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여행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기 위해 내년에도 르무통 여행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최근에는 기업 부스팅 전문 마케팅 컴퍼니 ‘부스터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TV 광고 등 매스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 끌어올리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르무통 TV CF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