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투어&LPGA골프웨어, 고진영과 2년 더~

Today's News

< 브랜드 >

PGA투어&LPGA골프웨어, 고진영과 2년 더~

Tuesday, Dec. 13,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229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임동환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투어&LPGA골프웨어(이하 LPGA골프웨어)'가 고진영 프로와 인연을 내년에도 이어간다. 지난 5년간 후원 선수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고진영과 의류 후원 재계약을 맺으며 2년 더 함께 하기로 한 것.  

고진영은 2018년 LPGA투어 올해의 신인상, 2019년 LPGA투어 전관왕, 2020년 LPGA투어 상금왕, 2021년 LPGA투어 올해의 선수 등 수많은 타이틀과 기록을 세웠다. LPGA골프웨어와 함께한 첫 대회였던 2018년 ISPS 한다 호주 여자오픈에서 LPGA투어 67년만의 데뷔전 우승을 시작으로 통산 23승 중 13승을 LPGA골프웨어와 함께 달성하며 새로운 골프 여제로서 전성기를 함께 하고 있다.

후원식에서 고진영은 “스타일리시하면서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LPGA골프웨어가 지난 5년간 좋은 성적을 내는 데에 도움이 되었다. 지원을 아끼지 않는 최고의 서포터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다시 선택했고, PGA투어&LPGA골프웨어와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PGA투어&LPGA골프웨어는 LPGA투어 데뷔를 앞둔 고진영과 인연을 맺어, 현재의 고진영 프로가 있기까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왔다. 이번 후원 재계약으로 다시 한번 좋은 스토리를 함께 쓰길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지난 5년간 그래왔듯 좋은 옷으로 최선을 다해 고진영 프로를 지원할 예정이며, LPGA 투어에서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선수인 만큼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