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프랑소와저버, 배우 고윤정 브랜드 뮤즈 발탁

Today's News

< 브랜드 >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배우 고윤정 브랜드 뮤즈 발탁

Wednesday, Nov. 23,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391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이하 마리떼)'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고윤정은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라는 콘셉트로 아래 핑크, 그린,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는 고윤정은 선명한 핑크 컬러의 클래식 로고 크롭트 니트에 벨벳 헤어밴드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과감한 탱크 톱에 오버사이즈의 덕 다운 푸퍼를 매치하고 헤어핀을 레이어드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인 발마칸 코트와 더플 코트, 바시티 재킷 등 겨울 아우터를 활용했다.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이 착용한 2022 윈터 컬렉션은 마리떼프랑소와저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개한다.

한편 마리떼프랑소와저버는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설립됐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에 트렌드를 접목한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