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레깅스~슈즈 상품력 인지도 확장

    곽선미 기자
    |
    22.11.01조회수 3550
    Copy Link



    안다르(대표 박효영)가 최근 '2022 대한민국 혁신상품 이노스타' 인증 대상에 선정되며 상품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이노스타 인증을 받은 상품은 레깅스 부문의 ‘릴레어(Relair) 시리즈’와 운동화 부문의 ‘트리플 에어니트 1.0’다.

    이노스타 인증은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혁신성과 품질을 인정받은 아이템에 부여하는 평가 인증 제도로 2005년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대상 혁신상품WINNER 부문으로 시작 이후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다. 안다르의 ‘릴레어 시리즈’와 ‘트리플 에어니트 1.0’은 혁신 인지도 전반과 구매 매력도 등의 평가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하며 이노스타 WINNER 인증을 취득했다.

    릴레어 시리즈는 안다르에서 4년 간의 연구를 통해 선보인 상품군으로 '라이크라®'의 셰이핑 테크놀로지 인증을 획득한 레깅스 라인업이기도 하다. 릴레어 시리즈는 레깅스를 비롯해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백라인 홀터 브라톱’ ‘스쿱넥 롱슬리브 크롭톱’ ‘라운드넥 크롭톱’ ‘라운드넥 브라톱’으로 구성돼 있다.

    뛰어난 신축성과 체형 보정 효과를 주는 프리미엄 원사에 이스라엘산 프리미엄 기능성 원사 센실, 유연함을 높이는 자체 후가공 기법까지 더해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핏을 모두 구현했다. 톤다운된 고급스러운 무광택 컬러웨이로 톤온톤 셋업 코디가 수월하다.

    운동화 트리플 에어니트1.0은 안다르만의 트리플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발의 피로를 최소화한 러닝화다. 5.5cm의 히든 폼과 발목 라인을 감싸주는 니트 소재 디자인으로 슬림한 발목 라인과 키높이 효과까지 있어 혁신성에 있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안다르는 “’릴레어 시리즈’와 ‘트리플 에어니트 1.0’은 안다르 자체 연구개발(R&D) 조직인 애슬레저 이노베이션랩(A.I 랩)을 통해 장시간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선보인 제품”이라며 “이노스타 인증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리서치 결과를 통해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슈즈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