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다운 중심 아우터 라인으로 겨울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뮬라웨어, 다운 중심 아우터 라인으로 겨울 공략

Thursday, Oct. 27,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173


뮬라(대표 조현수)의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이번 시즌 다양한 핏과 기능성을 가진 다운점퍼 중심으로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루즈핏 다운 재킷과 후드 디테처블 베이직 다운 재킷, 아노락 및 플리스 셋업, 큐프라 셋업 등 애슬레저 룩에 맞는 새로운 스타일과 기능성까지 갖춘 상품군을 제안한다.

특히 다운 재킷 충전재는 4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프라우덴'의 80:20 덕다운을 활용해 더욱 든든한 착용감을 갖췄다. 여기에 후드 및 넥라인 안쪽에 보아 원단을 덧대고 소매 안쪽에는 이중직 원단을 사용해 한겨울까지 포근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였다. 국제 친환경 인증마크인 블루사인(bluesign®)을 획득한 고품질 원단을 활용해 지속가능성의 가치까지 더했다.

올데이 베이직 다운 재킷은 따뜻한 착용감을 주는 레귤러핏 실루엣에 팔 안쪽부터 옆 라인까지 이어지는 세로 절개선으로 활동성을 높여 부드러운 움직임을 더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기분 좋게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편안한 무드를 연출하는 소프트 코지 다운 재킷은 기본적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으로 밑단 안쪽의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다.

잇 코지 다운 베스트는 밑단이 살짝 오므려지는 실루엣으로 바람을 막아줘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투웨이 지퍼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적이면서 캐주얼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작년 베스트셀러로 고객 수요가 높았던 퀄팅 경량 다운 재킷 시리즈 역시 컴포트 퀼티드 다운 재킷, 퀼티드 라이트 업 다운 재킷 등 실루엣을 더욱 다양하게 확대해 선보인다.

뮬라웨어는 “지난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 역시 뮬라웨어만의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담아 세심하게 기획한 아우터 상품군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뮬라웨어가 제안하는 더욱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철 애슬레저 스타일링으로 일찍 찾아온 겨울을 트렌디하게 나기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