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다운점퍼 팝업 `언익스펙티드 갤러리` 운영

Today's News

< 브랜드 >

네파, 다운점퍼 팝업 '언익스펙티드 갤러리' 운영

Thursday, Oct. 27,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137


네파(대표 이선효)가 오늘(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베를린 플랏츠 스튜디오에서 시그니처 아이템 ‘에어그램 써모 다운’ 팝업스토어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의 F/W 시즌 메시지인 ‘예상하지 못한 신비로운 자연을 만나다’라는 주제 하에 전시와 체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갤러리 콘셉트로 선보인다. 미디어 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과 에어그램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나눠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더욱 가볍고 포근해진 에어그램 써모 다운의 특장점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다.

먼저 전시공간 ‘언익스펙티드 갤러리’는 올해 신제품인 에어그램 써모 다운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과 함께 신비로운 자연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존으로 구성했다. 특히 미디어 아트존은 커브드 맵핑 기술로 몰입감과 압도감을 높였으며 새로운 자연의 모습을 연출한다. 석양과 눈보라, 오로라 등 드라마틱하고 광활한 자연의 멋을 느낄 수 있다.

이어지는 체험 공간 ‘에어그램 라운지’에서는 상품 시착을 비롯해 에어그램 써모의 특장점인 가볍고 포근한 터치감과 보온성을 테마로 꾸민 콘셉트룸을 차례로 제안한다. 공간별 이색체험을 통해  다양한 인증샷을 즐겁게 남길 수 있다. 29일부터는 누구나 자유롭게 네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에서 사전예약하거나 현장에서 바로 대기해 입장할 수 있다.

네파는 “올해 더욱 가볍고 포근해진 에어그램 써모 다운의 출시를 맞아 네파가 추구하는 자연의 즐거움을 고객들과 함께 누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전시와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에어그램 팝업스토어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