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3분기 수영복 판매량 전년비 72.3% UP

Today's News

< 브랜드 >

젝시믹스, 3분기 수영복 판매량 전년비 72.3% UP

Tuesday, Oct. 25,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60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지난 3분기에 수영복으로 좋은 성과를 거둬 주목받고 있다. 이 브랜드의 지난 3분기 스윔웨어 카테고리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72.3%나 신장했는데, 특히 휴가 시즌이 거의 끝나 비수기로 구분되는 9월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30%나 올랐다. 입출국 규제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등으로 해외 여행 수요가 늘어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가을이 되면서 비교적 따뜻하고 거리적 부담이 적은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여행객이 몰리는 것도 인기에 한몫했다는 것. 고객 반응이 좋은 블랙라벨 라인은 9월 판매량이 전년대비 48.4% 올랐다. 올해 추가한 이 상품군은 스윔웨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량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다. 판매율이 가장 높은 상품군은 워터레깅스로, ‘블랙라벨 시그니처 투웨이 레깅스’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투인원 레깅스’ 등이 인기다.

젝시믹스의 스윔웨어는 일반 운동복이나 평상복으로 착용 가능할 만큼 수영복 특유의 광택이 적으면서도 바닷물이나 땀에 강한 내염소성 원단으로 내구성을 갖춰 물과 일상 모든 부문에서 활용하기 좋다는 것이 강점이다. 휴가지에서 요가웨어로 사용하다가도 물가에서는 물놀이용으로 써도 무리없을 만큼 흡습속건력도 뛰어나고, 디자인 면에서도 세련됐다.

젝시믹스는 "젝시믹스의 스윔웨어는 모든 애슬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상품으로 계절적 특수성 없이 꾸준히 판매되긴 하지만, 올해는 유난히 가을과 겨울에도 판매 기대감이 높다"며 "이러한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제품 리오더는 물론 새로운 원단 개발 등 신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