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유튜브 `파크골프` 콘텐츠 인기

Today's News

< 브랜드 >

올포유, 유튜브 '파크골프' 콘텐츠 인기

Tuesday, Oct. 18,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300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파크골프에 필요한 내용을 알차게 담은 ‘파크공원 편’ 콘텐츠를 공개했다.

파크골프는 공원 가듯이 집 근처 파크 골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로, 도심의 공원에서 골프채 하나와 플라스틱 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에 올포유는 브랜드의 스포츠 콘텐츠 ‘오늘의 챌린지’를 통해 파크골프에 필요한 내용을 알차게 담은 ‘파크공원 편’을 공개했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골프파크에 도전, 기초 룰부터 골프채 잡는 법과 복장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이번 콘텐츠는 올포유와 여러 차례 협업한 우먼센스 'K-QUEEN'들과 함께 했다. 이들이 직접 파크골프를 체험하면서 느끼는 궁금증들을 해결해주며 여러 가지 정보와 내용을 재미있게 담았다.

파크골프 관련 콘텐츠는 아직 많이 나와 있지 않아 더욱 신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콘텐츠 공개 하루 만에 쇼츠(shorts) 영상 조회 수가 수천 회 이상 기록할 만큼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올포유는 이번 시즌 유튜브 크리에이터 ‘팽대표‘와 함께 콘텐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다. 트렌디한 가을 라운딩 패션을 비롯해 필드는 물론 파크골프 복장으로도 좋은 아이템들을 제안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콘텐츠 공개 이후 영상 속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올포유 골프라인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칠 정도로 인기가 핫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알차고 재밌는 영상을 만들어 정보를 감각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