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2022 ‘위 아 스테파니’ 캠페인 전개

Today's News

< 브랜드 >

쿠론, 2022 ‘위 아 스테파니’ 캠페인 전개

Thursday, Oct. 13,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82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위 아 스테파니’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2019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시작했으며 올해로 4회를 맞이했다.  쿠론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인 ‘스테파니’ 백을 매개체로 당당한 여성으로 새롭게 태어나고자 하는 싱글맘들의 자신감 있는 일상을 응원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한다. 오는 14일부터 오픈하는 해피빈 굿액션 쿠론 ‘위 아 스테파니’ 페이지에는 브랜드 뮤즈 신민아가 싱글맘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댓글을 달면 해피빈의 기부 수단 ‘콩’으로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선보이는 ‘스테파니 클래식’은 2012년 출시 이래 2014년까지 총 7000개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후 2021년 부활해 오리지널 컬러 카멜, 이태리 크로커 엠보 소가죽 브라우니 케이크가 한정수량 다시 선보인다. 쿠론은 새로운 버전인 ‘스테파니 클래식 코랄린 토트 31’도 첫 선을 보인다.

쿠론의 시즌 테마와 쿠론의 사각 BP를 옵티컬 패턴으로 담아냈다. 새로운 셰이프로 선보이는 ‘스테파니 클래식 토트23/24’ 라인도 선보인다. 컬러는 각각 바닐라파우더, 카라멜카페, 미스푸시아 3가지로 전개한다. 한편 스테파니 클래식 라인 구매 수익금의 일부는 미혼모 자립지원단체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기부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