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서면역점, 2022 인기스타일 어워드 부울경 1위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
    22.09.29조회수 14855
    Copy Link
    준오헤어 서면역점(대표원장 한경미)이 '2022 인기스타일 어워드'에서 부산·울산·경남 지역 '대형 헤어샵 펌'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인기스타일 어워드는 네이버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는 헤어샵 가운데 2022년 시술 건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해 선정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지역별로 나누어져 시상 미용실을 구분하는 등 더욱 쟁쟁한 경합이 이뤄졌다.

    준오헤어 서면역점은 고객의 기호 및 얼굴형에 따라 맞춤 스타일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패 없는 스타일 제안과 함께 고객의 생활습관, 모질, 두상, 얼굴형 등을 모두 고려한 맞춤 디자인을 제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준오헤어 서면역점은 부산·울산·경남 지역 1등 미용실로 꼽히는 것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개별 시상에서도 수상자를 배출했다. 해당 지역 펌 부문 1위에 건욱 디자이너, 염색 부문 1위에 차주미 디자이너가 선정됐다.

    한경미 대표원장은 “서면 미용실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을 친절히 맞이하는 것은 물론 충분한 상담을 통해 모질에 맞는 헤어디자인 및 2022년 헤어 트렌드 제안이 이뤄지고 있다”면서 “최근에는 청순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레이어드컷과 웬디단발, 굵은 웨이브 히피펌이 인기”라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고객 맞춤 헤어 디자인 서비스는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으며, 그 결과 2022 인기스타일 어워드에서 부울경 지역 1위를 한 것으로 풀이된다”면서 “오늘만 예쁜 머리를 해드리기보다 장기적으로 더 아름다움을 유지해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7년 오픈한 준오헤어 서면역점은 서면역 7번 출구 인근 아이온시티 맞은편에 위치하며, 네이버 및 전화로 예약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