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8월 아우터 175% UP...이른 판매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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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8월 아우터 175% UP...이른 판매 효과

Tuesday, Sept. 27,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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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에서 일찌감치 선보인 아우터 판매량 증대 효과를 톡톡하게 보고 있다. 지난 8월 기준 바람막이, 플리스 등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대비 175.1% 증가한 것.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8월 4~5주차는 전년동기 대비 269.5% 판매량이 상승했다. 이중 바람막이는 아우터 전체 판매량의 50.2% 차지한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플리스 아우터는 8월 판매량만 전년대비 276.5% 상승하며, 올 시즌에도 ‘뽀글이’ 유행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겨울 강추위가 예고된 만큼, 단가가 높은 가을∙겨울 아우터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트렌드와 고객 눈높이에 부합하는 플리스, 패딩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매출 신장에 진력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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