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플랫폼 트렌비, 라이브 커머스 도전

    hyohyo
    |
    22.09.23조회수 2184
    Copy Link
    글로벌 명품 플랫폼 트렌비(대표 박경훈)가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 트렌비는 매월 진행하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 중 상당수가 명품 라이브 커머스를 원한다는 것을 파악하고 이를 반영해 ‘트렌비LIVE’를 오픈했다.

    향후 월 1회 정기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시즌별 인기 BEST 상품군을 트렌비LIVE 특별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은 트렌비 모바일앱과 공식 사이트 그리고 트렌비 공식 유튜브 채널 ‘TRB-트렌비TV’에서 동시 송출된다. 프라다,

    트렌비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상승과 쇼핑경험 확대의 취지로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오픈하게 됐다. 이는 트렌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로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고려한 특별 혜택과 상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기존 명품 커머스 시장의 틀을 깨는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하고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명품
    • 플랫폼
    News Image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News Image
    퍼렐 윌리엄스의 첫 '루이비통' 남성복 컬렉션은?
    24.01.15
    News Image
    키린, 청룡의 해 맞이 '드래곤 보보' 컬렉션 출시
    24.01.09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