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주5일 빠른 배송 `M.E.S.` 확대 시행

Today's News

< 브랜드 >

말본골프, 주5일 빠른 배송 'M.E.S.' 확대 시행

Thursday, Sept. 15,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870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미국LA기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Malbon Express Service: 이하 MES)’를 오는 9월15일부터 확대 시행한다. 프로그램 첫 도입 후 5개월만에 주문 가능 요일을 확대, 골프 라운딩 하기 좋은 가을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MES를 시작한다.

제품 주문 가능 요일을 기존의 3일(수~금)에서 주 5일제(월~금)로 늘렸으며 최대 1일 이내 ‘빠른 배송’ 원칙을 이번 하반기에도 이어간다. 오전 8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오전 8시 이후 구매했다면 익일 배송된다.  

MES 고객 전용 패키지를 개발했으며, 전담 배송 요원이 말본골프 로고 래핑 전담 차량으로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도 강화했다.

또한 상반기 진행한 MES소비자 피드백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MES전담 고객센터’ 운영 전담 인력을 보강해 배송 안내 등 구매 고객 문의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할 계획이다.

MES는 말본골프가 골프웨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빠른 배송’ 서비스다. 말본골프만의 힙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개념을 접목해 지난 4월 첫선을 보였다.

이후, 어떤 제품을 살지 고민하는 시간을 아끼고, 당일 제품수령 등 편의성에 대한 실제 이용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높은 만족도는 곧 MES 중복 이용으로 자연스레 연결돼 2~5회 등 중복 구매 고객이 MES 전체 이용고객 중 약 10%를 차지했다.  

이영미 말본골프 마케팅부문 총괄 상무는 “하반기에 새롭게 보강해 선보이는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을 넘어 필요할 때 제품을 구매하고 빨리 받는 ‘더 편한’ 프로세스 강화가 핵심”이라며, “여기에 말본골프만의 힙한 감성과 프리미엄 콘셉트의 빠른 배송을 접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