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명절, 건강한 장과 간을 위한 선택...'유산균·밀크씨슬' 주목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8조회수 1996
    Copy Link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가운데 건강한 추석 명절을 준비하며 유산균과 밀크씨슬이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 등 다양한 사유로 명절 규모도 간소하게 지내면서 명절 증후군 등도 완화되고 있지만 평상 시보다 많은 차량 이동과 음주의 증가에 대비하기 위해서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 장거리 이동 시에도 휴대 등에 용이하며 기본 성분이 충분한 것을 찾는다면 하이웰 7종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와 밀크씨슬 리버매니저를 눈여겨보면 좋다.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는 세계 3대 유산균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사의 특허 기술이 적용된 유산균으로만 7종으로 구성, 유통기한 끝까지 100억CFU가 보장된다

    제품에 들어간 전 유산균이 특허기술이 적용된 것으로만 구성, 480억 CFU가 투입됐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다. 유산균 생존에 가장 적합한 조건을 적용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유산균 전용라인 (EPP)에서 생산되어 실온배송, 실온보관에도 안정적이며, 여기에 생존력이 강한 특허기술이 적용된 유산균을 사용하여 균수의 안정화를 꾀했다.

    명절 시 정체된 차량 등 장기간 운전과 명절 음식 준비와 친인척 응대에 예민해진 장 건강을 위해 준비해보면 어떨까?

    또, 차례와 오랜만에 보는 친인척과의 조우에서 늘어날 수밖에 없는 음주에 대비해 하이웰 밀크씨슬 리버매니저를 준비해보는 것도 좋다.

    리버 매니저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직수입한 완제품으로 밀크씨슬 추출물을 70배 농축한 성분을 담고 있어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민들레와 오미자 추출물을 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상승시켰다.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타우린과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가 함유되어 있어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스틱과 개별 포장으로 돼 있어 섭취와 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오는 13일까지 2022년 추석 선물대전을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