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현장 세일즈 강화 상품설명회 진행

    곽선미 기자
    |
    22.09.08조회수 5798
    Copy Link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본격적인 2022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매장 관계자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달 23일부터 약 2주간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매장 관계자를 서울 용산 본사로 초청해 2022 F/W 상품설명회를 진행한 것.

    이번 상품설명회는 고객 최전선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의 세일즈를 향상하고 고객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이 컸다. 특히 이번 하반기 시즌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본사와 매장간 전략을 공유하고 실제 매장에서 활용 가능한 상품별 세일즈 포인트, 매장 비주얼 환경 최적화 유지 관리에 대한 본사 측의 교육이 이뤄졌다.

    아울러 전국 매장 판매 우수자가 모든 참석자를 대상으로 현장감 넘치는 실제 사례를 공유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는 CS 응대 밎 매장 재고 관리 등의 노하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에 대한 현장의 반응 등 다양한 시장의 목소리도 수렴했다. 앞서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새로운 얼굴로 배우 김다미를 발탁했는데,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론칭 이후 처음으로 발탁한 여성 모델에 대해서도 MZ세대 고객의 호응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는 시점에서 내수 시장에서의 성장을 확보하고 연간 매출 비중이 높은 하반기 실적을 안정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올 F/W 시즌에도 동반성장을 기반으로 견고한 매출 확대를 이어가는 한편 적극적인 해외시장 확대를 병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대리점
    News Image
    안지크, 가두상권 다크호스로 떴다...26개점 확보
    24.01.04
    News Image
    아디다스, 한국 '단독시장'으로 격상...옴니채널 전략
    24.01.02
    조회수 1039
    News Image
    엔에프엘, '듀에마레' 콘셉트 재정비...'공간' 강조
    23.12.15
    News Image
    세정, 올해 6080억 목표... 중상위권 매장에 집중
    23.10.10
    조회수 172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