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이종원가 함께한 가을 컬렉션 어때?

    mini
    |
    22.09.05조회수 3439
    Copy Link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가을 시즌을 맞아 배우 이종원과 함께한 2022 FW가을 컬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디스커버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22 FW 경량 아우터를 비롯한 신상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미술관,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생활 속에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경량패딩과 데일리 팬츠는 물론 글램핑, 하이킹과 같은트렌디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플리스 재킷, 고어텍스 바람막이 등이 구성됐다.

    또 이번 영상에서는 배우 이종원이 전시관에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던 중, ‘캠핑’ 라이프를 표현한 어느 사진에 이끌리면서 새로운 계절에 대한 설렘과 이성과 함께하는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영감을 발견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 속 배우 이종원은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감성적인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프리미엄한 도심 라이프를 멋스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경량패딩인 ‘픽토르U구스다운 경량패딩’과 함께 힙부터 무릎까지 여유 있으면서 밑단이 살짝 좁아지는 트렌디한 실루엣의 세미와이드팬 츠‘에션셜 남성 와이드 팬츠’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 외에도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양면 연출이 가능한 ‘리버시블퀼팅플리스 재킷’, 유니크한 디자인을 내세워 트렌디한 연출에용이한 ‘스콧 리버시블RDS 구스다운숏패딩’,고성능의 기능을 지닌 ‘프리미엄 고어텍스 재킷’ 등트렌디한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스타일도 함께 구성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이 자연과 도심의 구분 없이 다양하게 펼쳐지는 만큼, 각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프리미엄한 소재와 디자인을 갖춘 아우터 라인업을 정교화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디스커버리의 22FW 아우터컬렉션과 함께 선선한 가을 멋스럽고 트렌디한 일상을 다양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설명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 컬렉션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